커뮤니티

NEWS

home
TSK코퍼레이션, 비전선포식 개최 “2025년 기업가치 3조 목표”
조회수 51



대한민국 대표 종합환경기업에서 글로벌 기업 도약 다짐

티에스케이코퍼레이션(이하 ‘TSKcorp’)26일 서울 강서구에 있는 KBS스포츠월드에서 ‘TSK 비전선포식을 개최하여 2025년 기업가치 3조원 달성의 도약을 위한 비전을 발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태영그룹 윤석민 회장 및
TSKcorp 김영석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0여명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김학용 위원장, 곽결호 전 환경부장관, 진대제 전 정통부장관, 안정오 고려대학교 부총장 등의 내외 귀빈들이 참석했다.

오전 10시부터 1130분까지 약 한시간 반에 걸친 비전선포식에서는 오프닝공연, 김영석 사장의 TSK 비전 프레젠테이션, 내빈 축사, 비전 영상 상영 등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환경기업으로서 현 세대 및 미래 세대에게 안전한 환경과 풍요로운 삶의 질을 제공하기 위해 환경적 실천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TSK의 정체성, 그리고 ‘2020년 상장, 2025100대 기업, 기업가치 3라는 TSK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였다. 또한 각계각층이 함께한 이 행사는 국내 환경산업이 선진국형 환경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하였다.

태영그룹 윤석민 회장은 축사를 통해 그룹회장으로서 세계 최고의 환경기업을 향한 위대한 첫걸음인 TSK의 비전선포식에 함께 하게 되어 큰 기쁨과 더불어 큰 책임감을 느낀다환경문제를 극복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살고 싶다는 국민의 여망을 우리의 희망으로 삼고, 그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길을 찾고 실현해 나가는 것이 TSK의 존재이유이자 사명이고 가치라며, 우리가 처한 환경문제에 명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국민기업으로 도약하자고 용기를 북돋았다.

2004년 태영건설의 한 부서에서 출발한 TSK는 지난 15년간 수처리사업을 시작으로 폐기물 에너지사업, 폐기물 처리사업, 토양정화사업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환경사업 전반을 선도해 나가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최근 도시광산사업 진출 및 국내외 신규투자사업을 적극적으로 모색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환경기업에서 아시아 NO.1 종합환경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발걸음에 스스로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TSKcorp의 자회사로는 TSK워터, 휴비스워터, TSK엠엔에스, TSK그린에너지, 에코시스템, 센트로 6개사 외에 33개사가 있다